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직장인 도시락통] 써모스 보온 도시락TKLD-1601F 구입 및 사용후기

반응형

요즘같은 시국에 집에서 싸가지고 갈수있고,
여러걱정 없이 자기가 원하는 식단으로 OK!
보온도시락 써모스 TKLD-1601F


 

 

 

써모스 보온도시락 블랙 TKLD-1601F 

 

밖에서 사먹는 음식은 계속해서 같은 음식을 먹게 되고 식상해지고,

아무래도 건강하게 음식을 먹거나 원하는 음식을 먹기 힘들고 나가기도 위험하고 해서

와이프가 보온도시락을 구매 했네요. 

 

 

 

써모스 보온도시락 TKLD-1601F 모델이구요, 색상을 블랙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약 55,000~59,000정도 하는 것 같네요. 

다소 비싸지만 써모스나 조지루시 같은 일본 제품이 보온도시락 에서 오래되었고 유명해서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직장인 보온도시락통 으로 유명한 회사라라서 많이 가지고 다니고 학생들도 많이 가지고 다니는 모양이더라구요. 

 

 

 

 

밥과 국을 별도로 담게 되어 있고 2개의 반찬 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역시 써모스 뜯어보니 짱짱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밥과 국은 스테인리스라서 더욱 좋고 진공이라서 보온력이 좋더라구요. 

국이랑 밥이랑 양도 적지않게 들어갑니다. 

점심 든든하게 먹어야 오후에도 힘내서 일할 수 있으니 직장인도시락통 으로 제격인 것 같네요. 

 

 

 

반찬용기도 따로 분리되어 있는 가이드가 장착되어있고 꼼꼼하게 곳곳에 패킹과 뜨겁지 않도록 실리콘 밴드 등 배려가 담겨있어서 사용하면서 기분 좋아지는 보온도시락 인 것 같네요. 

 

 

 

 

깔끔한 블랙 제품으로 때가 타지 않아서 무난해서 좋을 것 같아요. 

국용기는 300ml로 넉넉한 편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파우치가 있구요, 뒷편에 수저통을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가지고 다니기 되게 편하게 되어 있는 것 같네요. 

 

 


감싸고 감싸고~
내부용기 구성이 잘 되어있어 신뢰가 가네요
.
.
.

 

 

 

안의 구성품들을 꺼내보았는데요, 하나하나 짱짱하게 잘 보온해 줄 친구들로 보이더라구요.

요즘 회사를 가보면 배송을 시켜먹거나 아니면 김밥같은것 시키고 사발면사와서 회사 내부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직장인도시락통을 하나 구매해서 다니는게 역시 여러모로 편한 것 같긴 합니다. 

 

 

 

 

수저통도 깔끔하고 적당한 사이즈에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젓가락 넣는 부분을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흔들림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같이 들어 있는 수저통도 퀄리티가 좋아서 이런부분까지 신경을 쓴 느낌이 나네요. 케이스 여닫는 것도 부드럽습니다.

 

 

 

 

반찬용기 2개는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구요, 이중용기로 더 보온이 잘 된다고 하네요. 

국 그릇은 화상방지 고무링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반찬통도 반찬통 이지만 국과 밥그릇의 짱짱한 패킹과 모양이 따뜻하게 소중한 점심식사를 지켜줄 것 처럼 생겼네요. 

반찬통의 고무패킹은 또한 반찬국물이 새지 않도록 해주는데, 설겆이 할때 꼼꼼하게 닦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고무패킹 없어지면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는데요, 한번 1회 빠르게 스캔하시고 사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스테인리스로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뜨거우니 스테인리스를 다시 플라스틱 통에 넣어지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식용유를 키친타월에 뭍혀서 연마제를 한번 닦아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간단하게 물만타면 먹을 수 있는 오뚜기 북엇국과 미역국 제품이 있어서 같이 싸가지고 가서 곁들어 먹거나 빨리 아침식사를 하셔야 되는 경우 이거 하나 끓여서 대충 먹고 가시는 것도 좋더라구요.

식단 조절도 되고 시간 세이브도 되고 안전하게 식사까지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구요, 

돈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