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남한산성 산채정식 15000원 :: 아라리오

반응형

도토리묵과 잡채, 두부김치부터
다양한 나물반찬이 한가득
남한산성 산채정식 아라리오


 

 

 

 

남한산성으로 무작정 운전해서 갔는데 산채정식집이 보여서 들어갔네요.

가성비 좋고 몸에 좋은 음식들이 나오는 곳인 아라리오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음식점 앞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었는데, 종일주차하는데 3000원인가 4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주차가 종일권이니 식사하시고 근처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겠더라구요.

또한 아라리오에서 식사하면 주차비가 할인이 됩니다. 천원인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주차권 보여드리면 현금으로 페이백 해주시더라구요. 

 

 

 

 

 

 

산채정식 뿐 아니라 맛있는 향토음식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빈대떡이나 잔치국수부터 냉면과 순대국밥까지도!

 

 

 

 

산채정식을 시키면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반찬이 나와서 참 좋았네요.

무엇보다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 나와서 뭐부터 먹어야 하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

 

 

 

고기류도 제육볶음이랑 생선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단백질 좋아하시는 분들도 괜찮아요. 

 

 

 

 

결혼하고 난 후로는 집에서 묵을 만들어 먹을 일이 없는데, 여기에 오니 신선하고 맛있는 묵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각종 나물류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달래무침부터 콩나물 무침 등 여러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어 뭔가 잘 먹은 듯한 만족감이 있었어요. 

 

 

 

 

밥도둑 된장찌게가 또 빠질순 없죠. 

고기집에가던 어디에 가던 뭔가 밥에다 된장을 수저로 말아먹는 느낌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제육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고, 역시 제육은 항상 먹어도 맛있네요. 

 

 

 

 

도라지무침도 함께 제공되어 몸이 건강해지는 반찬들 이였어요. 

 

 

 

 

반찬구성은 요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다양한 반찬들과 잡채까지 즐길 수 있어 기분좋은 식사였네요. 

 

 

 

 

 

야외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고, 내부에서 식사할 수 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난 후에는 커피믹스가루를 수저로 원하는 만큼 별도로 준비를 해놨기 때문에, 

커피한잔 마시고 나오면 마무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안쪽공간도 넓게 잘 되어 있었어요

미니 칠판처럼 커다란 메뉴판이 각 자리에 있어서 그거 보시고 맘에 드시는 걸 시키시면 되더라구요.

 

 

 

 

 

남한산성에서 트래킹이나 산책, 드라이브 하시면서 근처에 식사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더라구요.

식사후에 또 카페도 옆에 있어서 커피한잔해도 참 좋은 시간일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