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남양주 팔당본점] 온누리 누룽지오리백숙 속편하고 맛있고 보양되는 음식

반응형

오늘은 많이들 아시는 남양주에 위치하고 강변에 위치하고 있는 온누리 누룽지백숙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도착하면 상당히 넓은 공간안에 여러가지 컨셉으로 된 요리집들이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상당히 넓은게 인상적입니다. 또한 앞에 강이 있어서 식사후에 산책을 하셔도 좋고 바람쐬기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식사후에는 커피쿠폰을 인원수 대로 주기 때문에 음료를 공짜로 마실 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좋드라구요. 

저희는 오리 누룽지백숙을 먹었는데요 가격은 49,000원 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셔서 주차하시면 오리진흙구이, 오리누룽지백숙, 토종닭누룽지백숙, 훈재호박구이 등등으로 섹션이 나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요리집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누룽지백숙집을 찾아서 들어갔구요 아래처럼 저렇게 입구가 생겼습니다.

예약은 따로 안되시고 직접 찾아가셔서 대기가 있으면 대기표를 받고 조금만 기다리면 순서를 불러 주십니다. 

 

 

 

 

장작구이, 쭈꾸미, 카페, 한강산책로 이런식으로 이정표가 있으니 따라가시면 됩니다. 

 

 

 

 

곳곳에 나무를 태우고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 앉아서 불멍도 즐기실 수 있고 따뜻하게 몸을 녹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나무타는 냄새가 좋게 나드라구요. 

 

 

 

 

여기도 벚꽃이 곳곳에 피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들려오는 요즘 트랜디한 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흘러나오는 것도 느낌이 참 좋았어요. 마치 스키장에서 리프트타고 올라가면 음악 나오는 것처럼 그렇게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기본 반찬들이 다들 소화가 잘되고 속편한 것들이더라구요 오이지 기다랗게 해놓은 것과 양파절임 등등 먹고나서 소화를 다 돕는 반찬들이라 속이 좀 체했었는데도 불구하고 먹고나서 오히려 편안해 졌습니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저는 오이절임이랑 양파절임 위주로 오리고기 조금과 죽을 먹으니 속이 정말 편했습니다.

삶은계란도 인원수 대로 주는데 밥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란같은 경우 추가로 먹으려면 2개당 1,000원 입니다. 

 

 

 

 

누룽지오리백숙이 나왔네요. 야들야들하고 푹 고아서 엄청 부드럽드라구요. 입에서 녹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국물또한 어떤 특별한 재료를 넣은 것인지 상당히 깔끔하고 맛이 좋고 냄새도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을 오리보다 좋아해서 잘 안먹었는데 여기 방문하고 나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여기 오리는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같이 나온 오리누룽지죽인데요 저게 사진으로 봐서 작아보이는데 상당히 큽니다. 4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고 누룽지도 상당히 큼지막하고 두툼하고 오래 끓여서 아주 부드럽습니다. 

누룽지 좋아하시면 이거 드셔보시면 참 좋아하실 그런 맛일거 같아요.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구요 동치미 국물도 있어서 이게 다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드라구요. 동치미를 몇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식사를 하시고 나서는 인원수대로 카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메뉴 잘 보이시죠? 돈내고 드시면 5,000원 가량 하는데 이렇게 무료로 이용해서 먹을 수 있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온누리 바로 앞 강변이 있는데 거기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서 커피한잔 하시면서 기분전환도 하시고 이야기 하시면서 후식 드시면 됩니다. 

 

 

 

 

카페는 아래와 같이 또 별도의 집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이런 집들이 여러개 있어서 각자 알아서 원하시는 취향대로 오리 요리별로 들어가서 드시면 됩니다. 

 

 

 

 

여기 안에도 장작 나무를 태우고 있는 장소가 있어서 은은히 퍼지는 나무향이 참 좋았습니다. 

 

 

 

 

이제 먹었으니 강변 한번 돌아야죠 ㅋㅋ 운동도 조금 하고 커피도 먹고 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들어오자마자 메인주차장인데요, 주차장은 여러군대가 있고 안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안내에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한번 가셔서 기분전환도 하시고 맛있는 오리요리도 먹으면서 몸 보신도 하시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