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마스크) "무제한 빨아쓰는" 세척가능한 가성비 갑 나노마스크 숨쉬미 마스크

반응형

장기간 마스크를 쓸 수 밖에 없고 앞으로도 계속 마스크를 써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되었는데요,

예전부터 온라인으로 마스크를 구입하는 가격도 비싸고 계속 사는 것도 번거롭기 때문에 뭔가 다른 아이템이 없을까 싶어서 방독면을 쓰고 다닐 수도 없고,

편하고 숨쉬기 쉬우면서 통풍은 잘되고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유해물질은 대부분 차단해 주는게 있을까 생각하던 중에,

예전에 뉴스에 어디서 나노마스크를 개발했다는 기사를 접하고 찾아봤습니다.

검색해보니, 이미 나노마스크는 훨씬 이전부터 개발되어 있었구요, 이미 시중에 나와 있는제품들이 있었습니다.

나노마스크 유해성 같은 말도 많았는데, 아래와 같이 숨쉬미 나노마스크에 대한 소비자 질문 답변 내용을 발췌 및 참고해 보았어요.


"일부 기자 및 전문가 분들이 말씀하시는 나노입자와 나노섬유는 엄연히 다릅니다. 포괄적으로 나노필터라고 묶어서 기사화되다 보니 약간의 혼선이 있는 상황입니다. 나노입자는 일반적으로 수nm~수백nm 수준의 직경을 갖는 가루 형태의 입자를 말하며, 대부분 금속산화물 계열의 물질입니다. 나노입자의 제조를 위해서는 고도화된 분쇄 또는 합성기술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직경이 nm단위를 갖는 물질이 생성됩니다. 반면 나노섬유는 직경이 500nm 이상으로 micro단위에 근접하며, 길이는 무한하여 수천미터에 이릅니다. 이러한 섬유가 나노입자 제조에 사용되는 고도화된 분쇄기술과 비용없이 자연상태(또는 세탁)에서 나노입자상이 된다는게 가능할까요??"

 


이 내용과 더불어 각종 안전성 테스트가 완료되어 있다고 하여 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처: 숨쉬미나노마스크 스마트스토어

 

 


그래서 최종 제가 구입한 마스크는 숨쉬미 나노 마스크이고요.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 같더라고요. 3일 착용 기준으로40회 정도 사용 권장하고 있고요 그러면 12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40번 착용 후에도 나노필터의 효율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 원단 형태인  inner/outer layer의 헤짐을 기준으로 권장하는 횟수라고 하네요. 

 

5단계의 레이어를 통해서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면서 통기성이 좋아서 숨쉬기는 편안한 제품인 것 같아요.

 

이제 봄철인데 좀 더워지던데 이 제품의 경우 세척이 가능하고 통기도 괜찮아서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자외선도 차단된다고 하고 앞으로 황사랑 여러 유해물질을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가지 제품에 대한 안정성 테스트가 받아져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한번 써보고 괜찮으면 1개 더 구입해서 번갈아가면서 세척하면서 사용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은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동봉되어 배송이 되고요. 전 라지 사이즈 시켰습니다. 성인 남자한테는 웬만해서는 L사이즈가 괜찮을 것 같네요. 얼굴 작으신 분이 아니시면요. M은 같이 시킨 것이고요.

 

 

 

 

 

 

 

 

 

길이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 조절기가 들어있어서 원하시는 사이즈로 조이실 수 있습니다. 

 

 

 

 

나노기술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쓰고 다니면 바이러스 같은 것으로부터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몇달 사용해 보았는데요, 휼륭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일단 숨쉬기 편해서 좋습니다.

제가 사용해 보니 좋아서 부모님 댁에도 2개 보내 드렸는데요, 세척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기분좋게 착용할 수 있는게 좋네요.

마스크를 계속 사려면 돈도 아깝고 앞으로 계속 얼마나 써야 하는지도 모르는데 이 제품을 발견해서 만족하며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