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문래동 감성커피 충분한 양의 커피와 맛

반응형

제가 살고 있는 동내 근처인 문래동에 감성커피가 있어서 매일 집에 돌아가면서 보긴 했는데 먹어보질 않아서 이번에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푸짐한 커피량 그리고 이 좋았습니다.

저희 동내에 있으면 자주 이용할 것 같은데 없네요 ㅠㅠ

 

리얼 허쉬초코라떼가 있어서 신기했고, 여러가지 계절메뉴와 대만 밀크티 등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커피별로 원두가 다르게 되어있어서 블랜딩커피도 주문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통이 여러개 있네요. 

 

 

 

 

따뜻한 감성 네온사인 문구가 있어서 감성커피 이름대로 감성있는 분위기인거 같아요. 

 

 

 

커피2잔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맛도 좋아요 진하고 맛있습니다. 

 

 

 

 

커피 테이크아웃잔도 감성적인 문구가 적혀있어서 커피마시면서 느낌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봄이 왔는지 개나리가 펴서 커피를 들고 나갔는데 개나리와 함께 커피사진을 찍었네요. 

봄이와서 따뜻해져서 요즘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