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샤로수길 맛집 안녕베트남 분짜 반쎄오

반응형

안녕베트남을 지난번에 방문하고 또 먹고 싶어서 다시 한번 방문하였습니다.

 

저번에 방문해서 쌀국수분짜 그리고 껌진하이산(볶음밥 매콤한 맛)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분짜랑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분짜랑 다른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분짜는 역시 다시한번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분짜랑 반쎄오를 시켰는데,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를 주셨는데 거기에 취향대로 채소랑 같이 싸드시면 됩니다.

 

예쁜 베트남식 분무기를 세팅해 주시는데요, 분무기로 라이스페이퍼에 물을 뿌려서 적셔서 싸드시면 되시고요, 원하시는 취향대로 땅콩소스나 피시소스 고수 등을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안녕 베트남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요, 내려가는 길을 초록 초록하게 예쁘게 꾸며놓으셨네요.  

 

 

 

 

내려가는 길에 저렇게 안쪽이 보이도록 유리창을 설치해 놓았는데요 이것도 감성이 물씬 묻어 나오네요. 

한번 사진을 찍어보시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맨위에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나와 있을 거 같은데 역시 쌀국수가 나와 있네요.

쌀국수 같은 경우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맛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곳에서 이미 많이 경험해 보신 맛이기 때문에 다른 것을 골라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양도 전체적으로 푸짐하게 나옵니다.

전에 양이 적다고 한 블로그를 보고 쌀국수, 분짜, 껌진하이산 시켰는데 정말 배불러서 2차로 커피집 가서 제대로 못 먹을 정도였어요. 1인당 1개 정도 시키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 느낌이 나는 여러가지 분위기로 장식해 놓으셨고 감성적이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여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고요, 가운데 원형 테이블을 놓아 양옆으로 앉아서 식사를 하실 수 있고, 사이드 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마주 보면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했을 때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자리에서 식사하셔도 좋고 아님 밖에서 약간 대기하시다가 들어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소스는 해선장소스쓰리라차 소스 이렇게 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대로 뿌려 드시면 됩니다.

쌀국수 드실 때 양파절임에 뿌려 드시면 되실 것 같네요. 손소독제가 있어서 바닥을 한번 닦고 하셔도 되게끔 되어있네요. 

 

 

 

 

분짜가 나왔는데요, 쌀국수양이 생각보다 푸짐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소스를 부어 드셔도 되고 찍어 드셔도 되고 취향대로 드시면 되시고요, 야채를 싸서 드시면 좋습니다. 

 

 

 

 

반쎄오가 나왔는데요, 베트남식 부침개라고 하죠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위생장갑을 끼고 입으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근데 전 분짜랑 껌진하이산을 젤 맛있게 먹었습니다. 

 

 

 

 

꾸며진 장소가 예뻐서 그런지 사진을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분짜가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면도 양이 괜찮아서 상당히 맘에 들더라구요. 

 

 

 

 

베트남음식점 많이 방문했지만 안녕베트남은 뭔가 더 푸짐하고 맛도 풍성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 프랜차이즈 베트남 음식점 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고요, 양이나 가격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