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일산 맛집 BARN110 유니크한 퓨전카레 restaurant

반응형

BARN110은 방문한 이유로 생각나면 한 번씩 방문하는 저의 맛집인데요, 카레인데 분위기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 같은 곳에서 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스테이크를 먹는 것처럼 카레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킹 쉬림프딸리아뗄레, 크리미치킨커리 이렇게 2가지 시켰고요, 비주얼에서 벌써 맛있게 보입니다. 분위기도 예쁘고 카레도 예쁘게 나오네요. 

 

새우도 큼지막하고 나오는 재료를 조금씩 음미하면서 먹기에 좋은 카레 레스토랑이에요. 재료 하나하나에 깊은 풍미와 이 배어 있고 소스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밥이랑 같이 찍어서 재료와 함께 입안에 넣어주시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갈 때마다 항상 만족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일산까지 방문해야 하더라도 한번 방문한 이후로 묘한 매력에 빠져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곤 하네요. 

 

요렇게 앞접시에 소분해서 드시면 되시고 음료도 같이 시켜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우 같은 거 꼬리 등을 잘라서 드실 수 있도록 나이프가 제공돼서 편하게 드실 수 있고요, 접시도 예쁘고 수저랑 포크도 예쁘더라고요.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에 근처 카페에 들러서 후식으로 라테랑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여기 카페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일산에 예쁜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식사하시고 가신 김에 카페도 들러서 이야기도 하시고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보헤미안 스타일의 카페 같았습니다. 

 

 

 

 

맛있는 케잌과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야기 하다보면 여러가지 아이디어나

생각하지 못했던 그런 말들도 함께 떠오르고 더 즐거운 대화를 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요?

보통 어떤 음식이라던지 냄새나 분위기로 인해서 연관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상력이 

발휘되고 메모할 수 있고 이야기할 수 있고 사업아이템이라던지 어떤 창작 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좋은 장소와 카페들을 방문하고 어떻게 서비스 되는지도 한번씩 보고

머리를 환기하는 것들이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