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제주 새싹보리효능] 멜로우네이쳐 몸에좋은 제주 새싹 보리분말 섭취 후기

반응형

보리분말이 몸에 좋다고 다들 하셔서 지난번에 하나 구입해서 먹고 또 지인분들 7개 구입해서 나눠드렸습니다. 

몸 관리를 위해 비타민류를 평소에 챙겨 먹고 운동도 하고 있는데요, 비타민C 메가도스 비타민B군, 비타민D랑, 셀트륨 종합비타민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산균도요. 역시 새싹보리분말도 좋다고 하여 이번에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다들 좋다고 하셔서 주변에 생각나는 사람들께도 가져다 드렸습니다.

 

 

멜로우네이쳐 설명서

 

 

저는 어린잎(그린)제품을 먹었구요 어르신에게 드린 것은 어린잎과 뿌리(베이지) 제품을 드렸네요.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녹즙같이 진한 맛이 납니다. 몸이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멜로우네이쳐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와일드망고나 노니, 보이차 추출물들이 있어서 한번 나중에 저런 것도 먹어보고 싶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주도 현지 농장에서 재배하였다고 하며 어떠한 첨가물도 안 들어 있다고 합니다. 잔류농약이나 금속도 없고요. 저번에 보충제 리뷰 했을 때처럼 제가 첨가물 없는 원물을 좋아하시는 거 아시죠? ^^;;

클로로필, 폴리페놀,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미네랄, 비타민8종, 필수 아미노산,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운동하면서 영양보충으로 먹으려고요. 좋을 것 같습니다. 

 

 

새싹보리분말

 

 

 

섭취방법은 같이 동봉된 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 컵에 타 주시면 되시고요. 물에타서 녹으면 한입에 싹 털어 넣으시면 됩니다. 녹차맛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녹차처럼 씁쓸한 맛은 없습니다. 풀향이 입안 가득히 느껴지는데 건강에 좋은 가루분말을 농축해서 섭취하는 느낌이더라구요.

 

 

 

 

 

적당량의 물과 함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한 번에 꿀꺽하고 삼키시면 간단하게 섭취가 되실 거 같네요. 하루에 1~2번 정도 드시고 싶으실 때 뭔가 건강해지고 싶으실 때 드시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밖에서 외근같은거 많이 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는 이런 제품들을 잘 챙겨드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물에녹은 멜로우네이쳐 새싹보리

 

 

요즘엔 이런 좋은 제품들도 많이 나와서 손쉽게 영양제처럼 보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분말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장기간 먹을 수 있고요. 새싹보리가 좋다고는 많이 들었지만 제품으로 이렇게 구입해서 먹을 수 있다니 참 간편하고 좋은 세상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