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다이어리 하나하루 오거나이져 사용 후기쓰고 사은품 받았어요

반응형

하나하루 오거나이저가 연초부터 한번 써보고 싶고 가지고 싶어서 처음으로 다이어리를 선물받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여러가지를 기록하고 또 돌아보고 계획하는데 구성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입했었고 후기를 썼었거든요 그리고 1달후기도요. 그랬더니 하나하루에서 문자로 연락이와서 가죽커버를 보내주신다고 했어요.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요, 그리고 티스토리에도 하나하루 오거나이져 사용후기를 올렸다고 링크를 안내해 드렸더니 사은품 악세사리도 함께 보내주신다고 해서 정말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와~ 하나하루 오거나이저도 가지고 싶다고 해서 사려고 했었는데 선물받았었고 사용후기도 이렇게 보내니 가죽커버까지 얻어서 고급지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사실 제거보단 가죽커버가 사진으로 봤을 때 더 예뻤거든요.

 


2020/03/20 - [제품리뷰] - 다이어리 하나하루오거나이저 사용후기

 

다이어리 하나하루오거나이저 사용후기

이번 연도에 스케줄을 잘 관리하기 위해 연초에 구입하였던 하나하루오거나이저를 소개합니다. 22,000원에 구입하였구요, 제가 구입한 색상은 회색인데요 아래 제품과 같습니다. 실제 색상보다 더 밝게 나온 거 같..

heidiboy.tistory.com


 

받은 제품은 블루색상 가죽인데요, 인도산 소가죽으로 깊은 하늘빛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받았는데 가죽냄새가 나서 좋았습니다. 뭔가 고급진 느낌 ㅋㅋㅋ. 통가죽이라 단단하고 로그북이랑 플래너 꼽는데 빳빳하게 꼽혀서 좋았구요, 두텁드라구요. 매끈한 재질이라고 하고 실기스가 생기면 가죽용 왁스일반 로션으로 살짝만 문지르면 복구 된다고 합니다. 마침 가죽구두용 가죽용 영양제 사놓은게 있었는데 그거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받은 제품 개봉기입니다. 가죽커버같이 주신 사은품 악세사리는 키홀더에요. 이것도 단품으로 구입하면 가격이 꽤 나갈탠데 이렇게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동이였습니다. 

 

 

 

 

키홀더는 이렇게 고급스러운 케이스 안에 들어 있구요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느낌이 좋네요. 다른분한테 선물하기에도 예쁘고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뻐서 가지고 다니는데 기분좋은 제품 같아요. 

 

 

하나하루 가죽커버, 가죽키홀더

 

 

기존 하나하루 다이어리(오른쪽)이랑 새 가죽커버 비교사진 입니다. 기존것도 가지고 다니는데 좋은 제품입니다. 

 

 

 

 

 

로그북이랑 다이어리 꺼내서 옴겼어요. 가죽으로 하니 느낌이 더 살아서 좋아요. 가죽커버가 확실히 고급지긴 한거 같아요. 

 

 

 

 

주신 사은품으로 가죽커버 씌워서 잘 기록하면서 더 풍성하고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오늘 하루를 정말 잘 보냈다 라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지내보는 2020년을 보내봐야 겠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일들도 많이있고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기쁘게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경제도 빨리 회복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면서요.  

 

깔끔한 디자인알찬 구성 사용하기 편리하고 한해를 돌아보기 좋고 또 디자인이 예쁘고 감성적인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하나하루 오거나이저를 추천 드립니다. 한번도 오거나이저를 사용해 보지 않은 저도 처음 사용하는 것인데도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쭉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저보다 훨씬 더 잘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