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영등포 문래동 필가군쉐프 중국요리 와룡각

반응형

미슐랭 중식당으로 유명한 진진 수석 쉐프인 필가군쉐프가 요리하는 중국집 와룡각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가지 화려한 요리가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멘보샤도 만원 이였구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그냥 삼선짜장과 삼선짬뽕을 시켰습니다. 점심시간 되기 전 11시 10분 정도에 일찍 도착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조금 지나니 손님들이 계속해서 몰려오시고 테이블이 다 차더라고요.

 

 

 

 

GS강서타워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많이 오실 것 같았습니다. 바로 옆에 큰 회사가 있더라구요.

역시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많은 분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동내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모르고 살았네요.

 

 

 

 

삼선짜장은 새우랑 오징어 버섯 등이 들어가며 짜장 소스를 따로 줍니다. 부어서 드시면 되겠네요. 삼선짬뽕도 해산물이 새우를 포함한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간 짬뽕이고 맵지 않아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였구요, 여러가지 요리가 있던데 다음에 한번 더 가서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여러가지 요리에 대해 그림이 나와 있으니 한번 그림 보시고 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전 잘 모르는 게 많아서 일단 그림 보고시켜봐야 될 거 같습니다. ㅋㅋ 

 

 

 

동내에도 모르는 장소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몇년동안 가보지 못한 만두집이라던지 오리집이나 한번도 들어가지 않은 갈비집 같은 곳도 한번씩 저녁에 재미로 방문해서 먹어보고 즐기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 셰프님의 경력이 쓰여있는데요, 여러 가지 화려한 경력이 들어가는 입구에 크게 걸려있더라고요.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한강수병원 건너편 GS강서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