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부산 영산대역 맛집 통통삼겹

반응형

부산 영산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통통삼겹살 입니다.

저렴한 가성비 있는 가격대에 두툼하고 냄새 없고 맛있는 삼겹살을 원하시면 여기인 것 같네요.

저는 여기 부산에 출장을 오게 돼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가격이 착합니다. 4인분 시키면 5인분 주시고요, 저는 2명이서 와서 처음 5인분 먹고 3인분 추가로 시켜먹고 껍데기 까지 시켜서 먹고 된장찌개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순대랑 버섯도 같이 나와서 함께 먹었네요.

 

 

 

 

반찬 같은 경우 여러 가지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고요, 집에 와 보니 사진을 찍지 않았더라고요. 무쌈이랑 샐러드 콘샐러드 마늘, 채소, 깻잎, 고추 기타 등등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원하는 만큼 채소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게 이 집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고요 와~ 이 가격이면 옛날 대학교 다니면서 먹었던 대학교 근처 가격이네요. 삼삼이네라는 저렴한 삼겹살이 있었는데 그 가격이랑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면류도 저렴하게 판매 하시드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 5시 정도였는데 조금 식사하고 있으니 어느 센가 많은 사람들이 테이블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가성비 맛집이라는 뜻이겠죠. 

 

 

 

 

저도 일 마치고 이제 서울로 올라가야겠다 하고 가고 있는데 이 가게가 보여서 차를 바로 새웠습니다.

잘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