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코로나기간동안 집돌이 집순이 먹을 밥반찬 후기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이 밖에 안돌아다니시고 집에서 시켜드시거나 해드시거나 하시죠?

저도 계속해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마침 반찬들이 떨어저가고 있었는데 정말 감사하게 집에서 반찬을 보내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어떤 반찬들을 보내주셨는지 박스를 한번 열어볼까요? 

 

스티로폼 보냉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 

 

 

 

갑오징어를 보내셨다고 하셨는데 오~~ 도착하였네요. 오늘 저녁은 갑오징어 하나 잡아야겠네요.

물에 삶아서 초고추장 찍어서 먹어야겠습니다.

 

 

 

 

그다음은 반찬류 입니다. 

 

 

 

 

마스크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ㅠㅠ 감동입니다. 마스크 잘 쓰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마스크에서 사랑이 느껴집니다. 

 

 

 

 

버섯이구요~~ 찌게나 국에 넣어 먹어야겠네요. 

 

 

 

 

오~ 표고버섯이 필요했는데 보내주셨네요. 

가마솥에 넣어서 맛있는 솥밥을 해먹어야겠어요.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 멸치볶음입니다. 이것도 맛나죠. 특히 가마솥밥에 누룽지탕 끓여서 같이먹으면 쥑입니다. 

 

 

 

 

진미체 볶음 보내주셨어요. 달달하고 매콤하고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나죠. 

 

 

 

 

파김치 보내주셨습니다. 맛있는 파김치와 함께 짜파게티를 하나 끓여서 먹던가 아님 고기를 구워서 싸먹던가 해야겠네요.

 

 

 

 

그리구 보내주신것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총각무 입니다. 갓만든 총각무 하나에 라면하나 끓여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드라구요. 밥이랑 먹어도 물론 맛있죠.

국물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보내주셔서 감사말씀 드립니다. 보내주신 것이랑 해서 맛있게 잘 먹고 건강히 잘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