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아지노모토 가라아케 후기

반응형

지난번 방문한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온 아지노모토 가라아게를 에어프라이를 이용해 조리해 보았는데요, 전자레인지용이라고 하는데 에어프라이로 해봤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별미네요 필수템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구입해 보는 것인데요, 맛이 괜찮은데요? 

선술집에서 레몬하고 장식야채랑 나오는 가라아게랑 맛이 비슷합니다 짭쪼름하니 맛있구요, 땡기는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콜라같은 음료수랑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제가 일본제품은 방사능 때문에 아예 먹지를 않는데 원산지가 태국이라 구입하였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 제품이구요 냉동식품 코너에 가면 있습니다. 

조리법은 친절하게 갯수에 따라 시간이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가라아게를 봉지에서 꺼내어 알맞게 먹을만큼 준비해 주시구요. 

 

 

 

 

180도에 10분간 구워주면 맛이 괜찮게 조리가 됩니다. 보통 냉동식품의 경우 180도로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해보면 180도인 경우가 많아서요. 한번 해보시고 조금 더 기름기 없는 맛을 원하실 경우 더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타르타르소스가 없고 레몬도 없고 콜라도 없어서 좀 아쉽긴 한데요 그래도 정말 맛있는것 같습니다.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손색 없는 것 같아요. 전 치킨너겟도 함께 꾸이꾸이를 했네요. 

 

 

 

 

오늘 저녁식사는 가라아게 메인으로 해서 먹어야겠네요.

 

 

 

 

소스는 준비가 안되서 그냥 마요네즈를 뿌렸습니다. 그래도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