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헤이월드 스탠 스텐 가마솥 후기

반응형

오늘은 헤이월드 스탠 가마솥 리뷰입니다. 요즘 솥밥을 많이들 드시잖아요? 그래서 저도 평소 전기밥솥이 편해서 사용하기는 하는데 솥밥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가마솥을 사용하고 싶었는데 마침 잘 되었네요. 

 

저희 부모님집에가면 항상 으로만 밥을 합니다. 그래서 방문할 때마다 자주 먹곤 하는데요 뜨끈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갓 지은 쌀밥에 김을 말아서 먹거나 요즘 봄철에 나오는 달래 간장을 비벼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솥밥을 즐기고 난 뒤 2차로 먹고 난 후 나오는 누룽지를 쇠 주걱으로 박박 긁어서 뜨거운 물을 넣고 끓이고요, 누룽지 끓인 밥을 멸치와 김치랑 뜨끈 한솥밥 든든하게 먹으면 속이 그렇게 편하고 뭔가 말로 할 수 없는 든든함이 있더라고요. 뭔가 먹은 느낌 나고 뜨거워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평소에 위나 장이 안좋으신 분들은 그런 식으로 뜨끈~~ 하게 드시는 것이 속이 편하고 하루가 뭔가 사우나하고 나서 몸 푸는 것처럼 편하다고 해야 할까요? 굳이 표현하자면요. 

 

그래서 저도 솥밥이 먹고 싶어서 한번 해 먹어 보려고 해요. 저는 2인용 솥밥을 마련하였고요. 헤이 월드 스탠 가마솥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입니다. 

 

 

 

비닐로 냄비와 뚜껑이 각각 스크래치 나지 않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사진이구요, made in Korea로 더욱 신뢰가 가네요. 우리나라 제품이 품질이 좋으니까요. 

 

 

 

 

 

 

 

 

 

뚜껑입니다. 

 

 

 

 

먼저 솥을 사용하기전에 깨끗하게 씻어주셔야 합니다. 보통 스태인 리스 프라이팬이나 냄비 같은 경우와 동일하게 세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미 깨끗하게 나오긴 했겠지만 그래도 불순물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먼저 주방세제로 깨끗하게 세척을 진행하여주시구요, 그다음에 물을 받아서 식초를 타서 한번 끓여서 버려줍니다.

 

 

 

 

식초를 조금 타줍니다. 원하시는 대로 타 주시면 되시고 보통 과일, 포도나 딸기 등도 물을 받아서 식초를 타 놓으면 살균도 될뿐더러 불순물도 다 떨어져 나옵니다. 깨끗하게 드시고 살균해서 드시는 방법인데요 그만큼 식초가 살균이 좋다는 것이겠죠. 

 

 

 

 

물이 끓고 있습니다. 

 

 

 

 

끓여놓은 물을 가지고 뚜껑 부분에 부어서 역시 뚜껑도 소독해 주었습니다. 

 

 

 

 

사용하실 분들은 이렇게 사용하기전 준비를 마쳐주시면 될 것 같아요. 

기본적인 디자인은 2인용 밥을 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사이즈 같고 충분해 보입니다.

2명 먹을 밥만 딱 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작고 아담하고 귀엽네요.

다음 편은 이 솥을 이용하여 미니 가마솥밥을 해보려고 합니다. 표고버섯 등을 넣어서 해보려는데요, 맛있게 만들어서 먹어보려고요. 한번 해보고 밥맛이 어떤지 2탄에서 공유해 드릴게요. 

 

 

헤이월드 스탠 스텐 가마솥으로 밥하기 #2

헤이월드 스탠 가마솥으로 오늘은 밥을 해 보았는데요, 어제는 세척을 잘 해놓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네요. 헤이월드 스탠 스텐 가마솥 후기 오늘은 헤이월드 스탠 가마솥 리뷰입니다. 요즘 솥밥을 많이들 드시..

heidibo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