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다꾸] 하나하루오거나이저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후기

반응형

하나하루 오거나이저를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정리하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소개는 아래 링크에 해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그냥 넘기세요 ㅋㅋ

 

 

다이어리 하나하루오거나이저 사용후기

이번 연도에 스케줄을 잘 관리하기 위해 연초에 구입하였던 하나하루오거나이저를 소개합니다. 22,000원에 구입하였구요, 제가 구입한 색상은 회색인데요 아래 제품과 같습니다. 실제 색상보다 더 밝게 나온 거 같..

heidiboy.tistory.com

 

 

제가 구입한 이 다이어리의 가독성과 쓰는재미 그리고 더 자주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꾸를 한번 해 보았는데요,

지난번에 아트박스에서 구입한 스티커를 이용하여

군대군대 포인트를 줘보고 있습니다. 

저는 워낙 처음쓰는 초보라서 초보가 하는 것으로 

참고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이정도 하는 것도 저에겐 도움이 되더라구요.

워낙 다이어리를 잘 꾸미시고 잘 사용하시는 분들이많아서

뭐 약간 민망할 정도네요. ^^;;

 

스티커가 마치 라인에서 나오는 스티커처럼

상황과 감정이 있는 스티커가 있어서요,

비슷한 상황에 맞춰서 스티커를 붙여봤는데 이런식으로 작성하게 되면

한눈에 잘 보여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처음으로 다이어리를 사용하는데 다꾸도 처음해보네요 ㅋㅋ

그냥 처음이니 간단하게 스티커로 붙여서 해보고 나중에

더 실력을 높여야 될 것 같아요.

초짜라서 잘 못하는데 그냥 해봅니다.

다른분 블로그보니 엄청나게 화려하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이런식으로 사용하고 있구요 밑에 사진처럼

스티커를 붙여 보았습니다. 

 

하나하루 다이어리 자체가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써 놓을 수 있게 되어있기 때문에 참고하기가 편하고

시간관리하기가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물론 자기에게 맞는 다이어리를 찾는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4분면 그래프를 그리고 거기에 대한 내용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스티커를 붙여 보았구요.

 

오른쪽에 제가 경험했던 내용을 순차적으로 잊지말아야 할 것들의 목록을 적고

스티커를 붙여놔서 이것을 다시한번 상기하고 싶을 땐

이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별것 아닐수도 있는데 가독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냥 글이 빼곡히 적혀 있는 상태에서는 찾기가 힘들 수 있거든요.

 

물론 하나하루오거나이저에 목차를 써놓고 페이지를 기록할 수는 있지만

한단계 더 발전 시켜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생각해 보고 이런식으로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더 사용을 잘 하실거 같네요.

저는 일단 이렇게 사용해 보다가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거기에 저에 맞게 적용해 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저번에 아트박스 방문해서 구입한 스티커이구요,

문래창작촌에 방문하시게 되면 여러 예쁜 리본류나 

소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잘 꾸며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간단하게 요런 스티커 만으로 한번 해보고 

실력이 오르면 그렇게 사용해 보면 될 것 같아서요.

 

배우는 단계이기 때문에 한번씩 해보는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하루하루 해 나가다 보면 점점 개선시키면서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어느정도의 레벨까지 빠르게 도달 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가죽커버로 바뀐이후 디자인이

예쁘고 쓸때마다 기분이 좋아서 좋습니다. ^^

 

 

 

 

한번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이어리를 사용해보세요.

나중에 재미있고 찾기도 편할 것 같구요,

또 다이어리를 재미있게 잘 기록하게 되면 기록된 내용을 읽으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며 여러가지 생각에 잠겨볼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꾸준히 기록하고 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