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탑탠몰] 간절기 아우터 및 코트 65%이상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요즘 날씨가 따뜻해 지고 있어서 그런지 간절기 아우터를 저렴한 가격에 할인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탑탠몰(TOPTEN MALL)에 들어가보니 저 같은경우 티셔츠보단 특히 아우터제품이 필요로하는데요,
아우터제품을 세일을 많이해서 이게 왠건가 싶어 얼른 결제해서 구입했습니다.

탑탠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아래 종류로 나뉘어 있구요, 저는 아우터 기준으로 정렬하여 마음에 드는 제품을 추리고 저한테 맞는 105사이즈가 있는지 먼저 살펴 보았습니다.

 

 

 

 

이미 사이즈가 없는 제품이 많았구요 보통 큰 사이즈가 품절이 진행되고 95만 남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잠깐 생각해 봤는데 제가 짧은 시간동안 약 10분? 정도 시간이 있어서 얼른 살펴보고 105사이즈 중에 마음에 드는게 있는지 먼저 살펴보고 있을 때 얼른 앱카드로 빠르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탑텐몰에 사이즈가 많았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재고가 떨어지는 것 같으니 평소 마음에 드셨던 제품이 있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아래 2제품입니다. 처음에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를 결제해서 받아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거에요, 그래서 추가로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렴하기 때문에 지금 날씨에는 못 입지만 미리 쟁여놓고 나서 간절기 때 유용하게 입으려고 준비해 놓으려구요. 

항상 이렇게 준비하면 시간이 알게모르게 빠르게 흘러서 이런 옷들이 유용하게 쓰이곤 했습니다.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왼쪽과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 오른쪽

 

 

보시는 것처럼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세일가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신규가입이벤트 10%할인과 쿠폰류가 들어 있어서 저 비용에서 추가로 10%씩 등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쿠폰을 발급하시고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핵이득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시겠네요. 

 

요렇게 제품 2가지를 착용해 봤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

 

 

착용 샷 입니다. 전 176에 80정도 되니 체형 비슷하게 맞춰서 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가 보통 180이상 되시면 105이상 입으셔야 될 거에요. 보통 키에 맞추면 대체로 맞는 것 같습니다.

평상시 입는 정 사이즈로 가시면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보통 사이즈는 키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대부분 맞는 것 같더라구요.

거기에 따라서 어깨 등 체형자체가 좀 다른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외국사람들의 경우 한국에서 옷을 사면 다리가 너무 짧거나 옷 길이가 안맞거나 한다고 해요

한국인 체형에 맞춰서 나오는 것들이 대부분 사이즈가 키나 그런것들에 맞추면 잘 맞는 것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인종과 나라별도 이렇게 차이도 나는구나 싶어서 

이게 유전자적인 부분도 다 고려해서 옷이 만들어지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 왼쪽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 오른쪽

 

 

 

제품의 자세한 사진또한 개별로 첨부하였는데요,

디자인 참고하시고 공홈에 들어가셔서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약간 쌀쌀할 때 간단하게 입기 좋고 디자인도 변화를 좀 주면서 입을 수 있겠네요.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의 경우 바깥 주머니가 그냥 모양을 예쁘게 하기위해 있는 주머니드라구요.

실로 꿰매어 있기 때문에 손이 들어가지 않구요 안쪽에 주머니 공간의 경우도 안쪽 재질과 함께 1개의 실가닥으로

간단하게 묶여있는 형식입니다.

 

예쁘게 입고 간단하게 가방을 들고 다니셔야 하는 외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면에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의 경우

주머니도 짱짱하고 편하게 여러가지 용도로 예쁘게도 입을 수 있고 

베이지색상으로 무난하게 잘 받춰서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간절기 핸드메이드 코트 (DHC)
오픈카라 트렌치코트 (BE)

 

 

 

저 같은 경우 롱패딩이나 겨울용 방한복또한 미리미리 더운 여름철에 사 놓거나,

겨울철에 반팔을 사는 등 시즌오프와 시즌에 맞춰서 저렴하게 구입하곤 하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반팔티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는 아우터 제품위주로 시즌에 맞춰서 구입하시거나

세일 기간에 맞춰서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겨울에 에어컨을 구입하거나 여름에 롱패딩 또는 패딩류를 구입하는 식으로 하곤 했는데요,

그런식으로 하면 아무래도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그냥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접근해서 그렇게 구입해 봤는데 아무래도 저렴합니다.

 

역시즌 옷들을 검색하시거나 시즌이 off 될 때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을지 몰라서 잘 구입을 안하게 

되는 심리가 있는데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미리 구입해 놓으면 다음 시즌때 즐겁게 입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때가 금방 다가오더라구요. 

그때 따뜻하고 예쁘게 입으면 기분이 좋고 아~ 잘 샀다 라는 느낌이 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