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본죽 cafe 문래홈플러스점 후기

반응형

속이 안 좋다고 하여 본죽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을 찾아보니 문래홈플러스점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방문했던 다른 본죽 집은 이상하게 어두침침하고 분위기가 어두웠는데 여긴 밝아서 좋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바뀌신 뒤로 친절하시다고 후기에 남겨져 있어 방문했는데 정말 친절하신 분이었고, 반찬도 다른데 비해서 상당히 많이 주시드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본죽 갈 땐 여기로 방문할 계획입니다.

 

메뉴는 잘 아시겠지만 요렇게 구성되어있고요. 다른 분들은 어떤 것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삼계전복죽 하고 버섯굴죽 이렇게 시켰습니다. 

 

그런데 삼계전복죽도 맛있었는데 굴죽이 되게 고소하고 굴도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다른 지점 방문했을 때 이 정도 맛이 아니었던 것 같고 굴도 그렇게 많이 안 들어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굴도 많고 신선한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굴죽 시켜서 먹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 보이시나요? 다른데 본죽 방문했을 때와 다른 양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만족스럽게 잘 먹고 후기 남기네요.

 

체인점이라도 순대국밥집마다 명인 육수도 있고 맛도 다 다르더라고요 결국 어떤 사장님이 하시느냐에 따라 체인점도 맛과 서비스가 다르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