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문래동] 양념갈비에 콜라까지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반응형

오늘은 명륜진사갈비에 들러 단백질 보충을 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근력운동을 열심히 하고 무한리필 양념갈비집인 명륜진사갈비에 들렀습니다.

헬스 열심히 하시고 명륜진사갈비에서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하세요. ㅋㅋㅋ

 

 

양치승관장님이 나오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에서도 운동열심히 하고 무한리필

고기집에 들르는 모습도 나오고 했는데요 왠지 제가 그 프로그램을 보고 

저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따라하게 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프로를 많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 하이미트 등 무한리필 고깃집 사장님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버튼을 누를 것 같네요. ㅎㅎ

 

명륜진사갈비에 가면 무엇보다 콜라머신이 있어서 콜라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점이 좋드라구요.

고기집에 콜라 벤딩머신이 있는 것 처음 본거 같습니다.

쿠우쿠우, 에쉴리 등 뷔페집에는 머신이 있는데 고기집이라뇨 ㅋㅋ

고기엔 역시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이죠.

 

느끼함을 싸~~~악 내려주는 역할을 하죠. 

 

 
단짠단짠 처럼 고기탄산 고기탄산 먹으면 무한 들어갑니다.

다른 고기집은 탄산은 무한이 아니였는데 여긴 탄산 자체로도 매력이 느껴지네요. 뭔지몰라도 다른 곳과 다르니 색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ㅋㅋㅋ

 

명륜진사갈비 문래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break time 15:00 - 17:00

무한리필 숯불돼지갈비: 13,500

휴무: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인데요 제가 찾아간 문래점은 브레이크타임이 3~5시까지이니 피해서 방문하세요~

5~7세: 6,000원

8~10세: 8,000원

반려동물은 출입 불가하다고 정문에 써 있네요. 

음료수에 이어 공기밥도 무한리필로 제공됩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게 등 사이드로 시키실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저번에 냉면 먹었는데 고기를 먹으면서 밥을 반찬으로 먹고 있었기 때문에 된장찌게를 시켰습니다.

단백질 먹을 땐 갓 만든 밥이랑 먹어야죠. 치밥처럼요.

 

역으로 여기에선 밥을 반찬으로 드시면 맛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안들어가면 섭섭하죠. 

 

 

명륜진사갈비 문래점 매장내부

 


고기가 나왔네요!

저같이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기쁜 소식이죠.

처음부터 양을 푸짐하게 주시네요.

어차피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다 드시고 원하시는 부위를 말씀해 주시면 사장님께서 리필해 주십니다.

 

 

 

 

 

일단 불판에 먼저 빠르게 올려주시구요

구우면서 먹으면서 또 올리고 계속 탄력있게 흐름 안끊기게 구워야 하시는거 아시죠?

한번 흐름 끊기면 고기먹는 재미가 좀 떨어지잖아요?

또한 배부르기 시작합니다. ㅋㅋ

 

한번에 탄력있게 구워서 싸~~악 먹어야 재맛이죠. 

배부를땐 뭐다? 탄산

 

 

 

 

반찬를 가지러 갑니다. 기본 파절이양파절임 그리고 마늘이랑 채소 등등요.

역시 사이드 반찬또한 무한리필이므로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구워먹을 땐 역시 채소를 듬뿍 잘 챙겨드셔야 장건강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것 아니겠어요?

 

 

 

 

 

잊지말고 파절임, 양파절임 소스를 뿌려오세요

파절임과 양파절임을 각각 그릇에 담으시고 원하시는 만큼 잘 조정하셔서

소스를 뿌리고 오시면 되시겠네요.

아무래도 고기먹을 때 항상 같이 먹어야 하는 조합이 아닐까 싶습니다.

 

 

 

 

 

탄산 벤딩머신이 있으니 여기서 콜라나 사이다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냥 싸콜 드셔도 되시구요. 

예전에 어릴때 패밀리마트(지금의 CU) 처음 나왔을 때 탄산음료 여러가지 섞어서 카운터에 

가지고 가서 계산해 달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서도 그렇게 먹으셔도 되시구요. 값자기 생각이 나네요.

탄산음료 여러가지 섞으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색다른 맛도 또한 납니다. 

 

 

 

 

 

고기는 뼈가 같이 붙어 있어서요 뼈 있는 부분을 제거해 주시고 같이 은근하게 구워 주시고

뼈를 뜯어먹는 맛도 있으니 구워서 재밌게 드시면 되시구요,

양념갈비 특성 상 양념이 많이 뭍어 있기 때문에 쉽게 탈 수 있으니 자주 뒤집어 주시는 것이 좋으시겠습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데요~ 이제 곧 먹을 수 있겠네요.

여기서 제공해주는 고기 가위는 약간 유선형으로 휘어 있는 가위인데요,

고기를 자를 때 상당히 잘 잘라지는 특징을 가진 가위더라구요.

 

고기 자르시는 사장님께서 사용하시는 도구인데 약간 장비빨이죠.

굉장히 잘 잘라집니다.

약간 덜 익은 상태의 생고기가 있어도 그냥 쭉쭉 잘라져서요 자르는 재미도 있었어요.

 

조금 익히시다가 자르시고 더 빠르게 익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늘이랑 쌈이랑 쌈장이랑 찍어서 한쌈 만들어서 고기 드시구요,

마늘의 알싸한 맛이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드라구요.

그냥 알마늘 먹으면 엄청나게 매운데 그때 빨리 드셔야 할것이 물이 아니라

고기입니다.

 

마늘의 매운맛은 지용성 매운맛이기 때문에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중화하셔야지 물 마셔봤자 아무 소용이 없거든요.

그래서 쌈을 싸서 먹으면 맵지 않은 이유가 이것 입니다.

하지만 쌈싸먹을 때 마늘이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으면 그걸 어금니로 씹는 순간

매운 기운이 확 퍼져서 눈물이 핑~~ 돌죠. 

 

입안에서 잘 조정하셔서 고기랑 같이 드시면 마늘이 소독제니까 몸에도 좋고

몸에 좋은 성분또한 잘 공급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죠.

 

 

 

 

다 구우시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고 

음~ 아직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니 회전률또한 괜찮기 때문에

재료의 질이나 그런것들이 괜찮습니다.

 

처음에 체인점이 나왔을 때 바로 방문하면 그때가 제일 맛있긴 합니다.

사람들이 처음에 굉장히 많이 방문하고 또한 신경도 많이 쓰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도나 맛이나 그런것들이 최상급으로 올려져 있기 때문이죠. 

 

 

 

 

 

마무으리로 밥에 된장찌게 말아서 먹었습니다.

된장찌게에 밥을 먹어야 뭔가 소화도 잘되고 속이 안좋은 것도 싹 내려갑니다.

한마디로 고기먹고 정리죠.

뭐 냉면으로 정리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