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하나하루 키홀더 키링 열쇠고리 후기

반응형

출처: 네이버쇼핑

 

출처: 네이버 쇼핑 하나하루 키링

 

예전에 하나하루오거나이저를 구입하여 리뷰를 쓰게 되었는데요,

리뷰를 작성해서 감사의 표시로 사은품을 보내주셨는데 하나하루 키홀더 입니다.

제가 받은 블루색상은 인도산 소가죽으로 단단하고 두터운느낌의 매끈한 재질이라고 합니다. 한번사용해 보았는데요,

들고다니는데 뭔가 재미가 있더라구요. 가죽느낌과 냄새도 좋구요. 

가죽으로 된 키홀더라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키홀더를 들고 다니는 맛이 납니다. 

가격은 12,000원 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리뷰를 썼는데 이렇게 사은품까지 보내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사용할 수록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블루색상으로 

블루색상 가죽은 인도산 소가죽으로 깊은 하늘빛이 매력적인 가죽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단단하고 두터운 느낌이 많이 나며 매끈한 재질이라고 하며 

하나하루 가죽 커버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고급스러우면서 예쁜 색감이라 어디

에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개되어 있네요.


 

조립하는 법은 굉장히 간단하게 되어있고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분리하셔서 고리에 넣으시고 다시 조립하시면 되는데요,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이런식으로 분리하셔서 원하시는 키나 자동차키를 넣고 조립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자동차키를 항상들고다녀야 하는데 뭔가 포인트를 주시거나가죽재질의 키홀더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사용해 보셔도 취미가 될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아니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자동차를 좋아하시거나 키를 가지고 다니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지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 제품입니다.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이어리 하나하루 오거나이져 사용 후기쓰고 사은품 받았어요

하나하루 오거나이저가 연초부터 한번 써보고 싶고 가지고 싶어서 처음으로 다이어리를 선물받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여러가지를 기록하고 또 돌아보고 계획하는데 구성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만족하면서 사용..

heidibo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