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review

[뚝섬/성수동] 맛있는 과카몰리와 샤워크림 듬뿍들어간 새우가 푸짐한 타코, 파히타 "갓잇"

반응형

뚝섬역 8번 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발견할 수있는 뚝섬 성수동 타코 맛집 갓잇을 방문 했습니다.


갓잇 성수점
매일 11:00 ~ 22:00


 

저는 B세트를 시켰구요, 

34.0won
GOT 파히타

타코 2pcs
포테이토칩
또띠아
과카몰리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면 예쁜 갬성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구요 ㅋㅋ 평소에 타코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방문했네요. 성수동에 가니 맛있는 식빵을 파는 집도 있고 여러 맛집들이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 찾았는데 타코가 있고 평점도 나쁘지않아 방문하였습니다. 

 

 

 

 

점심쯤에 방문했는데 이미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도록 세트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세트를 안시킬 이유가 없겠드라구요, 옆 테이블에서도 세트메뉴를 시켜서 즐기고 계셨습니다. 다른 세트를 보니 제가시킨 B세트에 타코가 몇개가 더 추가되느냐가 다른 것 같구요, 아니면 추가적인 메뉴가 더 들어가 있더라구요. 2인이 먹을 것이였기 때문에 전 B세트로 충분하였습니다. 다만 타코를 더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구성에서 추가하셔야 하겠네요.

 

B세트가 나왔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만들어져 있는 타코가 있더라구요. 샤워크림새우, 고수, 과카몰리등이 어울려져 입안에서 하모니가 좋구 풍미가 깊었습니다. 음~역시 타코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타코를 좋아해서 타코부터 맛보았구요, 타코 다 드시면 보시는 바와 같이 여러가지 소스  새우, 저민 고기, 고수 등등 취향에 따라 재료를 또띠아에 넣으시고 과카몰리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또띠아 자체가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또띠아를 상추처럼 위에다 원하시는 토핑을 얹어서 드시면 되는 형태 입니다. 새우를 얹어서 먹으셔도 되고 고수를 좋아하시면 추가로 넣어서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수같은 것이 더 필요하시면 요청하시면 되시고, 손을 사용해서 드셔야 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화장실에 가서 손을 깨끗히 씻으시고 식사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샤워소스 뿌려져 있는 밥이 있기 때문에 밥도 같이 싸서 드시면 됩니다. 일반 라이스와 다른 동남아 스티키 라이스같은 쌀이였습니다. 여기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모두의주차장을 까셔서 공영주차장이나 공유주차장을 찾아서 주차하시고 이동하셔야 됩니다. 

 

다 먹고나서 로우커피스텐드에서 커피로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반응형